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가 이런 취급을 받고 있는 동안, 부선장은...

내가 이런 취급을 받고 있는 동안, 부선장은...
나는 친구들과 놀았다.
부사장님도 할 일이 있었는데 다 미루거나 제게 넘겼어요.
반 친구들은 내가 수업 시간에 해야 할 일을 하지 않는다고 꾸짖었다.
우연히 교감이 교감이 되자 급우들은 교감에게 극찬을 보냈다.
물론 학급 회장이 학점을 받으려고 하는 건 아니지만, 원래 하려고 했던 것보다 더 많이 해서 학점보다 모욕을 더 많이 받는 반면, 안 하던 부회장은 무슨 짓을 했는지. 그동안 많은 친구를 사귀고 칭찬도 많이 받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