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니들 살면서 제일ㅈ 같은지 후회하는 일이 있나?

니들 살면서 제일ㅈ 같은지 후회하는 일이 있나?
일단 내게 말하면 내 중학생 때 내 친구가 내 사냥꾼의 남학생에게 보여주고 가서 내가 화내면 그렇다면 갑자기 울고 내가 짜증나고 집에 왔지만 , 다음날 저도 좀 죄송합니다. 죄송합니다. 해주기 때문에 나는 어린 마음에 아 친구가 없어야 할지 사과해야 했기 때문입니다 그것이 외롭다고 사죄하고 싶다고 내가 사냥꾼 보여주고 화난 것으로 외로워 사과하고 싶어서 이별 이유 전부 들어가 사과하고 싶은 나 혼자 청문회하듯 1시간 정도 사과하고 울면서 죄송했기 때문에 마지막에 나와 봐도 의심이 없었다.
그때 돌아오면 절대 사죄도 하지 않아 가지 않고 탐해줘


추천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