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 친구가 나를 흙수저로 아는 것 같아

내 친구가 나를 흙수저로 아는 것 같아
새 학기에 학교에서 사귄 새 친구가 있습니다.
학교에서는 좀 뚱뚱하지만 그 친구 덕분에
친구를 몇 명 만들었지만 아직 많지 않습니다.
하지만 난 진흙 숟가락이 아니야
그가 나를 흙수저로 보는 것 같아

저는 수도권이 아닙니다. 아버지의 고향이 여기라서 나는 여기에 산다. 할머니, 할아버지의 친척들은 모두 강남, 서초구, 남양주에 좋은 아파트에 산다. 할아버지는 땅을 몇 개 소유하고 있습니다. 나는 가지고있다…
우리가 살 수 없는 것은 아니다.
그 친구는 언젠가
저번에 신발(밴)을 보고 "음? 어디 가니 신발이 예쁘다.” 그래서 처음에는 진짜 신발이 좋아서 물어봤는데 다들 보고 반스라고..
비록 이것이
얼마 지나지 않아 수학여행 이야기가 나왔다.
근데 코로나 전 마지막 수학여행때 가족들과 해외여행을 못가서 못가서 (그는 수학여행을 가지 않는 이유를 알려주기도 했지만 계속 나에게 몇 번이고 물었다.) ) 그리고 갑자기 가버린 것 같은 표정으로 급히 식당으로 갔다. 나는 밥을 먹는다
금수저, 질수저라고 하면 질수자 기준이 뭐에요?
이런 적이 너무 많아서 뭐라고 대답해야 할지 모르겠어
"조금만 살아도 괜찮지 않아? 제 입장에선 여기 애들 거의 다 똑같을 것 같은데..?" 또 수학여행을 갔더니 이번에 수학여행을 가느냐고 해서 갔습니다. 집안 사정으로 가지 못하는 아이들." 솔직히 내 친구인데 왜 다른 아이들의 가족이 궁금하니.... .

이런 이유로 몇 가지 더 있지만 기사가 길어지고 있습니다.
마지막으로 오늘 있었던 일을 말씀드리겠습니다.
AirPods 3를 책상 위에 올려 놓았습니다.
그는 그것을보고 그가 그것을 볼 수 있다고 말했기 때문에 나는 그것을 알아 냈습니다.
나에게 "이것은 무엇입니까? 정품인가요?” 그래서 정품이라고 했습니다.
그럼 케이스 정품인가요? 다이소? 이런 이유로
인터넷에서 저렴하게 구입했다고 합니다.
그는 자신이 가짜인지 알아내려고 한 걸까 아니면 나를 낚으려 한 걸까?
에어팟4? 그래서 3과 3(3은 프로)이 고무가 있다고 해서 프로라고 했더니 갑자기 또
너는 얼마나 지불 했니... .
그도 이번 새학기에 이 에어팟을 보고 모델이나 이것저것 많이 물어보더라.
영감을 주는 전문가는 무엇이라고 생각했습니까?
그 고무가 없어서 가짜인 줄 알았어요.

내 친구인데 잘 살 수 없는 상황에
솔직히 이것들을 제외하고는
이 친구는 참 좋은 친구입니다....
나중에 한 번만 더 하면 기분 나빠
당신이 얼마나 잘 살고 있는지 나에게 말할 수 있는 방법이 있습니까?


추천사이트